소문난여자 호야생각

산뜻한 키친아트 라팔 제트 멀티포트

애플파이

우리가 볼상품 전기포트,티포트 키친아트 라팔 제트 멀티포트 세일가 소개합니다
현시간 쎄일전비용 48% 41,900원에서 세일가격
21,670원 할인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084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키친아트 라팔 제트 멀티포트 상품구매


산뜻한 컬러에 실용성도 뛰어나고 편리함까지~~ | 부모님과 멀리 떨어져 자취하는 저는 엄마가 자주 음식들을 보내주시는데요. 주로 반찬위주의 음식들이지만 가끔 각종 국이나 찌개들을 얼려서 보내주시기도 해요.
이 얼려진 국이나 찌개들을 가스불을 켜서 냄비에 데워먹어도 되지만 좀더 편하게 먹고 싶은 마음에 멀티포트를 장만했어요.
(진짜 요즘 퇴근 후나 휴일에는 손가락 하나도 까딱하기 싫어하는 저예요…ㅎㅎㅎ)
산뜻한 오렌지 컬러에 장소와 공간에 제약이 없어 좋아요.
전기만 있으면 집안 어디서든 사용가능 할 뿐만 아니라 해외여행을 가거나 야외활동 할 때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앞쪽에 있는 온도 조절레버는 다이얼식으로 레버를 돌려 상황에 따라 보온과 가열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는데, 저 같은 경우에는 찌개를 먹을 때 보온기능을 사용해서 포트 채로 식탁에 올려 놓고 먹고 있어요.
그리고 1.5L의 대용량이라 라면 3개는 한번에 충분히 끓일 수 있는 용량이예요.
국이나 찌개를 끓여도 주말 2일은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는 용량이예요.
유리 뚜껑이 있어 조리과정도 볼 수 있고 요리를 장시간 두고 먹을 때도 편리해요.
포트의 내부는 SUS304 소재를 사용해서 세척도 간편하고 변색, 변형이 적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무려 바닥에는 SUS304 라는 글씨까지 새겨져 있어요)
*SUS304는? 스테인레스 강판으로 니켈과 크롬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내식성, 내약품성, 내열성이 뛰어난 재료입니다.
식사 후에는 흐르는 물에 세제를 사용해 간단하게 쓱~~닦으면 설거지까지 끝~~~
앞으로 자주 사용할 것 같아요.


불빛이랑 색상 이쁘고 두개는 끓일 수 있을 것 같아요~ | 배송은 로켓이니만큼 빠르게 잘 왔고요.

제품은 마감이 썩 좋은편은 아니나 물 끓이고 하는데 지장없으니 대체로 만족합니다.
그리고 연마제 제거하려고 식용유 묻혀서 닦는데 예상외로 묻어나오는게 없어서 좋아라했습니다.

그러나 뚜껑 테두리 부분을 닦는 순간.. 시커멓게 연마제가 묻어나와서는 닦기도 힘든 유리와 테두리 사이를 몇번이고 문지르니라고 한참을 실갱이했답니다..ㅠㅠ 적당히 안나온다 싶을 때 물에 식초 풀어서 한번 끓여내고 마무리 했네요.. 제품 구매하시는 분들은 꼭 뚜껑 테두리부분을 꼼꼼히 닦아내셔야 한다는 점 참고 하세요~!!


빨리 끓여지고 사용법이 무지 간단해요. | 여기에 음식 해먹어도 되는거 맞나요??,

많은 스테인레스 사용해봤지만 이정도로심하게

연마제 나오는 식기는 처음이네요

사진은 닦기 시작한거고 닦아도닦아도 계속나와요

버려야하나요

여행가서 분유물 끓이려고 샀는데 이게무슨상황인지

어이가없네요


키친아트 라팔 제트 멀티포트, KP-D100YL(오렌지)오빠가 집에서 라면포트를 잘 사용하는데, 설거지를 잘 안하다보니 아무래도 한개가 더 필요할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파란색 살까 주황색 살까 고민했는데.. 저는 아무래도 주황색!ㅎㅎㅎ
받았을때 생각보다 주황색이 밝지 않아서 오히려 전 더 괜찮았어요~
그리고 안에 스텐인것도 맘에들고 확실히 이중이라 많이 겉이 뜨겁지 않았네요~
받았을때 뚜껑 손잡이 윗부분이 빠져있었는데 큰 문제는 아니였어요.. 그냥 끼고 사용함ㅋㅋ
라면볶이 해먹었는데 완전 꿀맛이네용!ㅋㅋㅋ

[장점]
1. 무선으로 조리가 다 되면 바로 식탁으로 옮겨서 먹을 수 있음
2. 쿨하게 물 세척 가능 (물론 다른 분들은 조금 조심하시면 될 듯)
3. 내부 스텐 재질로 쓰여있고 용량 표기 되있음
4. 외부 2중이라 거의 뜨겁지 않음
5. 작동하면 불들어오는데 예쁨
6. 손잡이도 낙낙해서 막 집어들기 좋음

[단점]
1. 코드선이 좀 더 길었으면 좋겠음 (기존것 라면포트도 선이 짧긴 함)


키친아트 라팔 제트 멀티포트, KP-D100YL(오렌지)연마제 제거 작업은 필수인거 아시죠?
키친타월에 식용유 묻혀서 연마제 제거 5~6번 한것
같아요.
그 다음 세제로 씻고,
마른 후에
식초랑 베이킹소다 넣고 팔팔 끓였어요.
끓여지는 속도가 생각보다 빠르네요^^
최대한 높게 끓인물이 닿아지게 하려고
맥스선을 넘겨서 끓였더니
끓어오를때 넘치네요.
이게 만약 라면이었다면 끔찍하겠죠?
너무 당연한 얘기지만, 필히 정량을 잘 지켜야할것 같아요.


키친아트 라팔 제트 멀티포트 상품구매


The post 산뜻한 키친아트 라팔 제트 멀티포트 appeared first on 티켓도로시.


산뜻한 키친아트 라팔 제트 멀티포트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